태그 : 이슬람국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IS가 세계경제에 기여하는 점

▲  메카를 향하는 길에서 낙타의 엉덩이를 취하지 않은 자는 순례했다고 할 수 없는 속담이 있으니, 인샬라"그것이 무엇이냐 하면 딱 까놓고 말해서 유가 하락에 지속적으로 기여한다 이 말이죠, 낄낄낄. 당장 지들 군비에다 조직 운영비 마련해야 하니 점령지 유정의 기름을 불법으로 팔기 위해 원가보다 싸게 팔아야 하고 IS와 군사적 충돌이 예상되는 ...

요즘 이슬람 국가를 보고 드는 생각 몇 개

▲ 저런 방법으로 갈 수 있는 천국이 어디에 있을까그냥 간단히 요새 드는 생각 몇 줄 끄적여 보겠습니다.1. 두 성지의 수호자 가문은 그냥 그 동네 패권 포기했고, 천조도 버린 듯. 파드 시절, 실로 영명한 결단과 신주(神州)의 대국다운 무위(武威)로서 사방 유목 오랑캐를 다스린 건 이미 카나자와 분코와 더불어 퇴물로 나가 떨어졌음. 최고권력자들이 모두...

[경제적인 전쟁] 내가 진짜 이라크와 IS 사태를 값싸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줄게

▲ Why so serious??"내 말좀 들어봐. 난 진짜로 지금의 IS 사태를 단기간에 정리하고 인명 손실을 최소화시켜서 이 전쟁을 끝낼 비책을 알고 있다고, 낄낄낄. 그게 뭐냐 하면 말이지. 미국이 태평양 전쟁의 말기의 일본에 써먹은 거랑 비슷한 거라고. 일본이 모든 바다를 기뢰에 둘러쌓여 아사할 위기에 쳐한 것처럼 이라크 - 이슬람 국가...

나는 이슬람 국가 안에서도 안톤 슈미트가 있기를 희망한다

▲ 아라비안 나이트는 사산조 페르시아의 이야기입니다. 그게 아랍 이야기였으면 자스민이 부르카 쳐입고 나왔을 것임하여튼 이 새끼들은 지들이 약탈한 동로마와 페르시아 아니었으면 레알 노답이었을 개막장 오랑캐들.[이슬람 테러 뿌리는 와하비즘 - "참수, 인종학살 정당화" ]근데 사실 이슬람이 개새끼 아니더라도 와하비즘은 개새끼 맞잖아. 무함마드의 혈통을 밀어...

이슬람 국가의 화학병기 사용이 의미하는 것

▲ 돌아오지 않는 바보들이 그립습니다 ㅜㅜ"그렇습니다, 제가 앞서 이슬람 국가가 생화학 병기를 쓸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만, 핀치 상황도 아닌 시점에서 벌써 저런 개막장짓을 벌인 것을 고려할 때 진짜 막장상황으로 몰리면 '아라비아 반도 - 아니면 죽어야 할 이단 = 시아파 다수 거주 구역인 이란-시리아-이라크에 이르는 시아 벨트 전역의 ...

과연 근대 이래 무슬림들이 인류에 공헌한 게 뭐냐?

이슬람은 아이들에게 건전한 심성을 심어줍니다내가 오늘 저새끼들 분명 화학병기 쓴다 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써버렸음. 저런 거 보면 확실히 수니 싸이코보다 시아파가 정상임. 호메아니는 저런 생화학 병기사용을 파트와로 금지하기라도 했지 수니 새끼들은 진짜 씹노답.히틀러도 안쓰고 호메이니조차 금지한 걸 쓰는 새끼들이 스커드 탄두에 멋진 선물을 달아 아랍 ...

중동 IS 사태를 두고 - 전쟁에 관용과 자비는 필요한 것인가?

그렇다, 분명히 전쟁에서 무차별적인 학살과 필요 없는 민간이 살육은 국제조약과 규정에 따라 피해야 하는 것이 마땅하다. 그와 마찬가지로 전쟁에서 어리석은 송양지인(宋襄之仁)은 버려야 한다. 전쟁은 위선자들이 자기 자서전에서 자랑할 기사도 정신을 남의 피로 쓰는 것이 아니라 인명 피해를 최소화시키는 것에 있다. 관용과 자비는 승리자가 베...

현재 중동에서 가장 위험을 느낄 나라들은

▲ 아랍 오랑캐들이 기름 팔아 놀고 있을 때 페르시아의 후예들은 기름 팔아 이런 걸 만들고 있죠"뭐, 말이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번 IS 문제는 씹바마 혼자만 병신짓 한 게 아니라 사우디 아라비아 이하 아라비아 반도 토후국들이 역시 대응이 미진한 것도 원인이 크거든요. 사우디 아라비아는 파드 국왕 재위 시에 보여준 결단력을 이번 사태 전반에 ...

이슬람만큼 종교개혁에 열심인 종교도 없습니다

이 표지로서 승리하리라 많은 분들이 잘못 이해하시는데 얘네들은 이슬람 기준으로 종교개혁파입니다. 항상 이슬람의 종교개혁은 '이교도들과 적당히 타협하고 율법을 느슨히하여 신실한 회교도들을 타락시키는 부패한 세속주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거든요지금 국영방송에서 유대인들을 모조리 죽이자고 선전하는 사우디의 와하브파가 그 종교개혁의 결과물입니다. 얘네들은 ...

자, 여기 이슬람 국가의 성전을 변호하시겠다는 분이 계시는군요

blog.naver.com/soundmove"안녕하세요, 비로그인 풀어드릴테니 한번 열심히 변호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어디 야밤 중에 신실한 무슬림 신자분들한테서 모가지 따이지 않도록 저 포스팅들 정리 좀 하기 전에 어디 의견이나 한번 들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저랑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하셔서 블로그에 댓글 남겼는데 답이 없으시니 제가 여...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