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과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종교 가진다고 사람 하나도 안 바뀝니다

▲ 어른이 되기 싫은 이유다른 것은 다 넘어갑시다."종교 활동을 통해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효과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그냥 헛수고 마시고 병원에서 의사선생님께 상담받고 약물치료부터 받으시기를 조언드립니다. '믿는다', 라는 게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에게서 이런 걸 이야기 하기는 참 곤란한 법이지요."우리는 정녕 미쳤는가. 우리는 남들이 쉬고 즐기는 ...

신해철 사망에 관한 짧은 단상

▲ 그가 남기고 간 것  신해철씨가 사망했다. 아마도 그는 이미 가수라기보다는 어느 한 정치가의 지지자로서 더 많이 기록될 것이다.때문에 나는 말한다. 그가 가수로서 어찌 종신(終身)했는가, 묻는다면 수이강(壽而康)하였습니다, 라고 대답할 것이며 그가 후세에 이름을 남기겠습니까,묻는다면 나는 막수유(莫須有)라고 대답할 것이다.아, 나는 오늘 일을 두고...

나는 이슬람 국가 안에서도 안톤 슈미트가 있기를 희망한다

▲ 아라비안 나이트는 사산조 페르시아의 이야기입니다. 그게 아랍 이야기였으면 자스민이 부르카 쳐입고 나왔을 것임하여튼 이 새끼들은 지들이 약탈한 동로마와 페르시아 아니었으면 레알 노답이었을 개막장 오랑캐들.[이슬람 테러 뿌리는 와하비즘 - "참수, 인종학살 정당화" ]근데 사실 이슬람이 개새끼 아니더라도 와하비즘은 개새끼 맞잖아. 무함마드의 혈통을 밀어...

이 새끼 글 보니 딱 오사마 빈 라덴이랑 회회 오랑캐들 사고방식을 알겠다

이 새끼들이 뭔 마인드로 9.11 이랑 미국인 참수 저지른줄 알겠다. 저 논리가 미국에 먹혀들 수 있는 집단은 현재 이 지상에서 러시아 하나 밖에 없고 그 러시아조차 나와바리 관리 외에는 감히 저럴 생각을 못함.회회오랑캐 새끼들은 지금 대통령이 지지율 하락도 감수하면서 9.11 테러 제로그라운드 인근에 대형모스크 건립을 허락한 회회애비 자식새끼 씹바...

과연 무슬림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어리석은 회회애비 아편쟁이들아, 마오 대인께서 기다리신다풉 (..........) 뭐, 좀 재미있는 주장을 봤습니다. 사실 '우리가 새끼들을 바퀴벌레 마냥 존내 까서 유럽을 무슬림들로 채워 점령하자!'라는 주장이 실제 저 윗 사진 같이 이맘들 사이에서 나오는 건 사실이거든요. 그래서 ...

세월호가 가라앉은 동안 침묵한 신은 과연 어디에 있었는가?

암 그라제, 국민이 개새끼랑께

▲ 그냥 나처럼 밀어버리란 말이야[독재자의 딸'을 대통령으로 만든 '한국사회]Point : 다수결 민주주의의 한계 역시 한국 정치의 숙제로 남았다.ㅋㅋㅋㅋㅋㅋ

[좌파 내 페미니즘] 무료 공창제의 수단

▲ 할렘, 오늘밤은 누구로 할 것인가불편한 진실 PART 3여기서_난교당의_주장에서_벗어나는_게_뭐여.jpg

진짜 좌빨들의 정치적 수준은 신민(臣民)이다, 그냥 노비들이야.

▲ 어느 한 신민(臣民)의 노짱님을 향한 충렬지의 나는야 키보드 위의 예술가 Mr.J라네~

지역감정 타파를 위해 흉쌍도는 우덜을 뽑아야 하지만

[우덜 본진에서 지역감정타파 따위는 절대 안된당께 ㅋㅋㅋㅋㅋㅋ]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