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order - 중동 신질서의 시대 ETC



▲ 이것이 과연 할랄인가














이란의 핵타결이 의미하는 바

1. 사우디는 더 이상 천조국의 파트너가 아니라 장기말 중 하나가 됨 ㅋㅋㅋㅋ

2.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우디가 바뀔 수는 없음, 이미 멸망을 향한 길로 가버린 나라라서 ㅋㅋㅋㅋ

3. 역시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아파가 사라센의 주류는 될 수 없음

4. 한줄 요약하면 장기적으로 중동 피바다의 길이 열렸음















"그 날이 가까워오리라. 그리스도께서 히기아 소피아의 문을 다시 우리에게 열어주시어 사라센들의 천박한 회칠이 무너지고 빛나는 이콘이 다시 그 모습을 다시 보여주실 날이. 그 분께서 다시 우리가 그 분을 찬미하시는 것을 허락하시는 날이. 새로운 로마가 다시 우리에게 돌아올 것이며, 다시 주님을 찬양하는 기도가 콘스탄티노플에 울려퍼지는 그 날이.

끝나지 않은 그 날의 미사가,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며 다시 갈무리 될 날이 가까워지고 있노라. 멘데스의 염소에 영혼을 팔아넘긴 거짓 예언자의 무리가 무저갱으로 떨어질 날이 오리니.

보라, 우리가 죄의 값을 마지막 한 닢까지 갚은 그 날 - 만군의 주님께서 얼마나 자비롭게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고 그 분 잔치에 초대하시는 것을. 아무런 공덕도 없는 우리를 놀랍게 그 분의 승리에 거저 부르시는 영광을 보여줄 것을. 천년이 그 분께는 찰나와 같으니, 그 분에 대한 믿음을 잊지 않은 우리는 마침내 로마가, 바로 이 세계(Οικουμένη)가 우리에게 돌아오는 것을 보리라.

그리스도께서 약속하신 지상 불멸의 승리에 이미 참여한 우리는 진실로 복되리니, 아멘."


 

덧글

  • 2015/08/08 00:5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바탕소리 2015/08/08 00:33 #

    1. 거기에다 미국 셰일 석유 업체들을 상대로 한 공세까지 대실패하고 국채 발행 ㅋㅋㅋ

    2. 사우디아라비아는 정신 똑바로 차리고 미래를 고민하지 않으면 거대한 나우루가 될 겁니다.

    3. 그런데 멘데스의 염소는 무슨 말인가요?
  • NEO rep 2015/08/08 00:51 #

    멘데스 신전이나 나일강 삼각주 동북부 지방에선 양을 제물로 바쳤다고 한다. 이집트에서 제물로 바치는 동물으로는 양, 수소, 수송아지, 거위, 염소, 돼지가 있다.

    이집트 제29왕조는 이집트 제28왕조 를 물리치고 등장한 왕조이다. 이 시기에 수도는 사이스 에서 멘데스 로 옮겨졌다.

    하트메히트(Hatmehyt,Hatmehit)는 이집트의 물고기 여신이다. 이 여신의 숭배지는 나일강 삼각주, 특히 멘데스에 집중되있다.

    바포메의 형상은 고대 이집트의 신인‘아몬’에서 나왔다고 보고 있다. 아몬이란 말은‘숨겨진 신’을 의미하며, 또한‘멘데스의 염소’라고도 알려져 있다.

    출처 : 신화위키. 참고로 바포멧은... 마호메트와 음운이 비슷하지요... (악마숭배의식에서 오망성에 염소그림있잖습니까..)

    바포메(Baphomet)는 재생산의 창조력을 가진 다산의 신이다. 바포메의 머리는 다산의 상징인 염소나 양의 머리로 그려졌다. 기사단은 바포메의 머리 모양을 한 돌을 둘러싸고 기도문을 찬송하면서 비포메를 기다렸다고 한다. 사바트의 염소로 잘 알려져 있다. 바포메의 머리는 출산과 다산의 일반적인 상징인 염소나 양의 머리로 그려졌다. 바포메는 양의 머리 모양이나 검은 고양이의 모습을 하고 있다. 또 바포메상은 고대 이집트의 아몬신의 상에서 나왔다고 하며, ‘신비한 신’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협박과 고문으로 인해 그리스도를 부인하고 바포메(마호메트)를 섬긴다는 자백을 하기도 했다 . (출처동일)
  • Esperos 2015/08/08 15:16 #

    간단하게 말해서 '멘데스의 염소'는 사탄주의자들이 사용하는, 사탄의 대표적인 상징입니다. 거꾸로 뒤집어놓은 오각별에 맞추어 염소 모습을 그린 거죠. 유명한 상징이라 사탄주의자들이 등장하는 영화에서도 나오고 그러죠.

    구글에서 찾은 이미지: http://saintsagainsttyranny.com/Mendes%20goat%20good%20one.jpg

    보시면 '아' 하실 겁니다.
  • 바탕소리 2015/08/08 17:02 #

    NEO rep, Esperos// 이제 뭔지 알겠네요. ㄷㄷㄷ
  • NEO rep 2015/08/08 17:43 #

    Esperos// 정확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바탕소리// 하하하.. 정신차리기엔 중동에는 먼치킨급 능력자들이 많은지라~ (여유롭게 웃는 이란 VS 하늘아래 두개의 태양은 없다며 이를 갈고 정색하는 이스라엘 VS 행동으로 IS를 조지는 모본을 보인 요르단까지..)
  • 애국왕 2015/08/08 02:15 #

    신묘한 짤 선정능력ㅎㄷㄷ

    저능아같은 아라비아 오야붕 돼지들은 존재 자체가 하람ㄱㅅ
  • shaind 2015/08/11 14:58 #

    끝나지 않은 그 날의 "미사" → 정교회 피꺼솟행
  • 2015/09/01 01:0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명탐정 호성 2015/09/06 15:26 #

  • 레이오트 2016/01/10 13:12 #

    1. 그러고보니 20년 전에 그 당시 기준으로 40년 뒤면 석유가 고갈된다고 주장한게 생각나네요. 그 때 그 주장대로라면 지금 호주 아웃백에서는 눅스가 임모탄 조와 눈 마주쳤다고 광희난무하고, 모르소프가 "WITNESS ME!"를 외치며 자폭해야 하지만 정작 현실은 정말 평화롭기 그지없지요.

    2. 최근 원유 가격이 배럴당 30달러 미만으로 떨어졌는데 유가 회복이 생각보다 어렵다는 점을 생각하면 조만간 중동에서는 (석유는 차고 넘치는데 물은 정말 부족한) 매드 맥스 시리즈 실사판이 펼쳐질 것입니다.

    3. 좌우지간 중동은 석유 떨어지면 말그대로 무인지대가 될 것입니다. 하다못해 매드 맥스 시리즈의 배경인 호주는 토끼라는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 넘쳐나기라도 하지 중동은 낙타도 부족하지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