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상태로는 중국의 지배를 받는 게 지들에게도 이득인 동네 ETC






▲ 신은 오직 한분이시고 마호메트는 그의 선지자라, 이는 하디스의 전승에 따른 치과시술이로다













































"사실, 그렇습니다. 조선독립의 천운은 성리학 수꼴들이 숙청당하고 이 박사 이하 근대화의 세례를 받은 이들과 일제 치하에서 양성된 지식인들이 독립운동과 건국을 주도했다는 것이죠. 헌데 뭐, 티벳이랑 위구르는 뭐라고 해야 하나......... 그냥 차라리 근대화를 일단 어떻게든 진행하기는 한 중국 치하에 있는 게 낫습니다. 티벳 독립운동의 메인 스트림이 어떤 씹막장 국가를 부활시키려는 가를 보면, 뭐 그냥 웃음만 나오죠. 위구르는 독립하더라도 막장국가의 일원 중의 하나인 파키스탄 이슬람 공화국의 제2탄이 될 게 뻔한 집단이고.

특히 이슬람 국가가 나오는 것은 세계적으로도 별로 도움이 안 되거든요. 신도를 통제할 수 없는 종교는 국가에서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냥 다 때려죽여야죠.

이 박사와 이 나라 건국집단이 친미파, 친일파건 뭐시건 간에 그들은 분명 존경받아야 합니다. 그 시절에 조선민족의 전통이라는 것은 그야말로 아프리카 토인들과 다를 바 없는 막장테크로의 길이었고 이 박사와 그 이하 위정자들은 철저히 이 개같은 민족성을 말살하는데 골몰했거든요.

조선 민족의 민족적 우월성, 그게 도대체 뭔가요?? 우리에게 남은 것은 서구라는 새로운 로마의 시민이 되는가, 아니면 야만의 노예로서 멸망하는 가 외의 선택 뿐입니다."






덧글

  • 2014/11/22 00:3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레이오트 2014/11/22 10:39 #

    1. 철기시대만 가도 제정분리가 보이고, 고대국가만 되어도 정치는 정치요, 종교는 종교라는 기본 사상이 깔리는 법이니까요.


    2. 그리고 대한민국은 학교 교육에서 단군이래 반만년을 이어온 단일민족이라는 말을 시작으로 한 각종 선전선동 탓에 민족은 GENE으로 나누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유대인을 보면 민족은 GENE이 아니라 MEME으로 정의되고 분류되는 것임을 알 수 있지요.


    3. 사실 티벳과 위구르가 독립하기를 바라는 진짜 이유는 바로 중국이라는 "제국"의 태생적 약점 때문입니다. 중국의 국가관은 "一(한 일)" 사상이라고 하여 한족의 중국이라는 하나의 거대한 질서를 숭배하는 다양한 민족이 중국이라는 "제국"을 만들어야 한다는 사상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다보니 이 일 사상을 깨는 세력이 있으면 그렇게 가혹한 숙청을 해온 것이지요.

    거기다가 중국은 전통적으로 내부 분열이 있으면 주변국을 거들떠보지도 않지만 일단 내부 상황이 정리되면 주변국을 잡아죽이지 못해 미쳐 날뛰는 속성이 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주변 국가 입장에서는 제발 중국이 분열되기를 바라고, 그게 지금의 티벳과 위구르의 독립을 원하는 심리의 근거가 되는 것이지요.
  • 메이즈 2014/11/22 12:53 #

    위구르에 대해서는 기반이 이슬람교라는 태생적 한계를 감안해 대체로 동의합니다만, 티베트의 경우는 반대입니다. 우선 티베트사 자체가 중국에 의해 왜곡된 부분이 많으며(당장 농노제라는 개념부터가 상당히 왜곡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달라이 라마 스스로 권력을 내려놓고 점차 민주화, 세속화가 진행된 상황이며 티베트 역시 반중감정과는 별도로 세속화가 상당 부분 이뤄진 곳이라 독립한다고 해서 구한말처럼 망가질 가능성은 없다고 봐야죠. 실제로 서구에서도 티베트와 위구르는 별도로 다뤄서 전자는 중국 쪽이 거의 100% 잘못했다고 보는 입장이고 후자에 대해서는 중국 측 입장에 어느 정도 공감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이오트님께서 언급하셨듯이 중국이라는 제국이 외부로 팽창할 여력을 갖지 못하게 만드는 것도 필요하죠. 미국이나 유럽이나 러시아라면 모를까, 한국, 일본, 그리고 동남아의 주변국들 입장에서 중국의 팽창은 곧 재앙을 의미하니까요.
  • Joker™ 2014/11/22 17:44 #

    지극히 옳으신 말씀입니다

    허나 사실 겉에서 곪은 혹보다 내장이 곪는 종양이 더 무서운 것이 아니겠습니까??
  • 니그라토 2014/11/23 08:23 #

    티벳 라마교 돈으로 모든 걸 사고 파는 개막장 종교인데... 성직자들은 숭배도 받고 사치는 쩔고...

    뭐 아무래도 불교 계열이라 이슬람교 보다 덜 폭력적이긴 하죠.
  • 2014/11/26 15:4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