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끼 글 보니 딱 오사마 빈 라덴이랑 회회 오랑캐들 사고방식을 알겠다 ETC







이 새끼들이 뭔 마인드로 9.11 이랑 미국인 참수 저지른줄 알겠다. 저 논리가 미국에 먹혀들 수 있는 집단은 현재 이 지상에서 러시아 하나 밖에 없고 그 러시아조차 나와바리 관리 외에는 감히 저럴 생각을 못함.

회회오랑캐 새끼들은 지금 대통령이 지지율 하락도 감수하면서 9.11 테러 제로그라운드 인근에 대형모스크 건립을 허락한 회회애비 자식새끼 씹바마란 점에 감사해야함.

니들은 저 반쪽 회회애비 임기 내에 이슬람 국가가 세계정복 하기나 빌어라.

그리고 북녘의 주체종놈들은중국도 벌어먹기 포기한 씹막장의 땅이란 점에 감사해라.




덧글

  • 까진 펭귄 2014/10/11 04:05 #

    얘는 뭔 헛소리를하는거지

    나는 극단적인 상황에서 선동.공포가 얼마나 미국인들에게 잘 먹힐 수 있는지 그걸 이야기하고 있고 우려하는건데
    내 주장이랑 이슬람 광신도들이랑 같다고 하네

    이건 뭐 악의적 왜곡에 정신병질
    해답없다
  • Joker™ 2014/10/11 04:18 #

    까진귀두는 정신적 혼란이 가중되어 멘탈에 -100의 데미지에 헛소리를 씨부리고 턴을 종료했다!!
  • 코로로 2014/10/11 04:39 #

    그게 안되니 님 말이 망상인거임.
  • 알토리아 2014/10/11 08:40 #

    1. 그 선동, 공포가 극단적인 상황이지도 않을 뿐더러(이미 미국인들은 이슬람 테러단체 등의 협박에 익숙함), 그러한 위협이 한국인이면 모르겠는데 수천 km 떨어진 미국인들한테는 안 먹힐 수도 있습니다.
    2. 더군다나 베트남 전쟁과 같이 실제 미국인들이 죽어나가던 상황 + 대규모 반전시위에서도 미국은 베트남에서 바로 철군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던 전력이 있어 미국인들이 두려워하건 말건 정부는 북한의 위협을 무시하거나 보복할 겁니다.
    3. 지지율 떨어진다고 하셨는데, 미국이 북한 핵미사일을 모두 요격해내고, 북한에게 보복을 가하면 지지율은 다시 올라갑니다. 미국인들은 자국민들 죽으니까 북한에게 굴종하고 평화를 돈으로 사자고 하는 유형의 인간이 아닙니다. 미국인 = 한국인으로 가정한 것부터 다 틀렸다고요.

    OK?
  • 배트맨 2014/10/11 12:59 # 삭제

    예전부터 뉴밸에 '돌아와요 우디스 네가 더 나아요' 이 드립이 유행했는데 진짜 돌아왔네
    근데 핵펭귄이 되어서 돌아오셨엌ㅋㅋㅋ
    핵펭귄ㅋㅋㅋㅋ
  • 까진 펭귄 2014/10/11 04:05 #

    예전에는 쿨한척 잘도 짓까불더만 이젠 쿨게이조커병도 다 버린듯 ㅋㅋㅋ 하기야 영화 개봉한지 거의 6~7년이 다 되어가는데 컨셉버릴때도되부렀지라 ㅋㅋ
  • Joker™ 2014/10/11 04:17 #

    1989년작이 7년전이냐 어린 구추야
  • 코로로 2014/10/11 04:32 #

    오늘 뭔 날인가...

    이 사람 오늘 말로 뭘 이기는걸 못보네
  • 배트맨 2014/10/11 12:47 # 삭제

    핵펭퀸ㅋㅋㅋ
    근데 너 우디스 아니냐?
    우디스가 핵펭귄이 되어서 돌아왔네.ㅋㅋㅋ
  • asdf 2014/10/12 02:35 # 삭제

    배트맨 1의 존재 자체를 모르고 다크나이트만 알고 있는 씹 존나 어린 애새끼인건가............?
  • 지나가던과객 2014/10/11 05:35 # 삭제

    진주만에 선빵친 일본이 어떻게 됬더라? 일단 핵이 미국 영토내에 터졌으면 그 다음은 미국의 보복이 기다리고 있슴.

    국민들도 맞았는데 보복해야 된다고 여론이 통일되겠지.
  • rotwang 2014/10/11 06:32 # 삭제

    아 오바마가 참 실책이 많아요...... 다음이 힐러리일거 같은데 힐러리라고 솔직히 잘할거 같지도 않고 공화당에서도 사람이 안 보이니. 뭐가 어찌될려는지 모르겠습니다. 공화당에서 제대로 인물이 나와야하는데
  • ... 2014/10/11 06:54 # 삭제

    공화당 정권은 갑질하는 미국을 지향해서 개인적으론 별로지만 그만큼 오지랖도 잘 떠니 일장일단인가.
  • 알토리아 2014/10/11 08:36 #

    수많은 이슬람 테러 집단의 협박에도 꿈쩍도 하지 않은 미국인들이 고작 북한을 두려워할 거라는 망상을 갖고 있는 데서부터 이미 저 사람은 틀렸습니다. 저도 뉴밸에서 중국 위협론이라든지 여러 가지 한국에 불리한 미래가 펼쳐질 거라고 주장하는 사람인데도 저 사람 같이 미국 국민들을 저 정도로 나약하고, 어떤 대가를 치르고서라도 무조건 전쟁을 회피하고 싶어하는 인간들로 가정하지는 않았습니다.
  • 레이오트 2014/10/11 13:05 #

    일본제국도 그런 마인드로 태평양전쟁 벌였다가 인류 역사상 최초로 핵병기를 맞는 영광을 누리게 되지요.
  • 心月 2014/10/11 14:56 #

    핵병기 맞은건 자업자득인데, 대리만족 희열감까지 갈구하진 맙시다. 그걸로 조선인 수만명도 동귀어진했으니.
  • 레이오트 2014/10/11 20:13 #

    여기서 말한 '영광'이란 그 후 펼쳐진 냉전 시대에서 핵병기 실전 사용당한 사례를 이용하여 피해자 행세를 하게 된 명분에 대한 시니컬한 블랙유머입니다.
  • 心月 2014/10/11 20:47 #

    그 영광을 방패막이삼아 핵알레르기 핑계로 미국에 공짜 안보 요구할 수 있었으니, 새옹지마 오히려 득이되는 장사랄 수밖에요.

    외무대신이란 양반께서 국회 질의를 통해 버젓이 '미군은 일본의 번견'이라며 배짱까지 선보였으니깐.
  • 레이오트 2014/10/11 21:02 #

    그게 우리가 일본을 그렇게 미친듯이 까대는 이유 중 하나이지요. 원래대로라면 일본은 연합국의 분할통치로 남북이든 동서든 수십년 간 분단되야 했는데 그러지 않았죠. 오히려 6. 25. 한국전쟁 덕분에 다이쇼 시대 이전의 5배나 되는 외화보유고를 자랑하게 되었고, 이를 기반으로 엄청난 경제 성장을 이루어 다이쇼 시대 이후 최고의, 후에 버블경제 시대라 불리는 그야말로 꿈과 희망과 낭만이 썩어나갈 정도로 넘치는 시대를 맛보게 되었지요.

    사실 미국이 이렇게 일본을 잘 봐주었던 데에는 냉전 외에 야마시타 골드라 불리는 엄청난 비자금이 있기 때문이죠.
  • 心月 2014/10/11 21:25 #

    야마시타 골드에서 피식 웃고 갑니다... 일본 분단되지 못한게 억울하면 소련의 북해도 점령요구 거절한 트루먼 원망하던가.

    해방된 조국에서 누가 저희들끼리 다시 전쟁 일으키래요? 갑자기 왠 한국전 뜬금포? 반도에서 전쟁 수행하는데 미군들의 전쟁물자 결제받아가며 후방기지 역할해준게 결과론적으로 한국 국방과 안보에도 이득인데, 그게 그리도 비난받아야할 일입니까?

    그리고여... 6.25로 일본이 재미본 경제실적은 월남전 특수로 한국이 벌어들인 것보다 적었습니다.
  • jaggernaut 2014/10/11 21:35 #

    일본이란 국가의 포텐셜은 장난이 아닙니다. 아시아에서 최초로 근대화에 자력으로 성공한 것도, 전후 경제성장을이루어낸 것도 모두 이를 뒷받침할 사회 문화 과학 제도 등의 뒷받침이 있었기 때문이죠. 이제 우리도 많이 따라잡았지만 과거의 일본은 감히 댈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런 기초 없이 그런 업적을 이룬 것이라면 진짜 아마테라스 오미카미가 신족의 후예를 돌본 것이라고 해야겠지요.
  • ㅇㅇ 2014/10/11 23:46 # 삭제

    心月/ 이 분 정말 특이한 쿨뽕 맞으신 분...
    조폭이 와서 나 괴롭혔는데 그 조폭이 길가다 덤프트럭에 치여 뒤지는 꼴을 봤음. 그럼 "꼴 좋다. 속 시원하다~" 이런 감정 드는게 이상함? 꼴불견임? 자격지심이라고?
    자길 괴롭힌 새끼들이 줘 터져서 갈기갈기 찢어지면 속 시원해하면서 고소해하는거지 뭔 우월이니 자격지심이야.

    게다가 그렇게 꼴 좋다고 고소해하는 많은 사람들도 거기서 희생당한 조선인의 존재를 알고 그들의 죽음을 슬퍼함.
    그래서 더욱 히로시마 원폭투하에 대한 일본의 태도를 보고 빡치는거고. 지들 일본인 희생만 부각하고 조선인은 거의 언급조차 하지 않았으니까.
  • 배트맨 2014/10/12 00:50 # 삭제

    ㅇㅇ//일제시대 겪은 노인분들중에 일제시대 살기 좋았다는 분들 의외로 많음. 친일파로 매도당할까 두려워서 공개적으로 말을 못하는거지.
    이건 박정희, 전두환 시절도 마찬가지로 볼수 있는데
    박정희, 전두환 시절이 좋았다는 사람들도 꽤 많음.
    그때 데모한걸 훈장으로 여기는 민주화열사들이 그시절을 반드시 국민 전체의 암흑기로 강요하는거지.
  • 心月 2014/10/11 09:16 #

    진주만이야 일본애들도 반쯤은 기요미즈에서 운지하는 심정으로 갱겨본거고... 월남전은 아이크부터 정책이 뒤죽박죽인데다 케네디가 시간 까먹은게 탈이었던 듯. 61년 시점에서 월맹을 전면 타격해 제네바협정 준수를 극딜했더라면 가망은 있었을법한데.
  • 알토리아 2014/10/11 18:09 #

    心月 // 레이오트님과 KittyHawk님이 언제 일본 제국이 핵무기에 맞은 것에 대하여 대리만족 희열감을 갈구하거나 했습니까??? 저 덧글만 보아서는 모르겠는데...
  • 心月 2014/10/11 18:47 #

    한국인들 주류 의식이 그렇지 않슴? 자원병 80만, 처형 전범만 23명씩이나 배출할만치 누구보다도 일제에 부역하며 대동아 성전에 앞장섰던 후예들이 자격지심으로 쪽바리 까내리는거잖아. 그런다고 조선놈이 쪽바리보다 우월해지는 것도 아닌데.
  • 알토리아 2014/10/11 18:46 #

    뉴밸 사람들은 소위 말하는 '한국인들의 주류 의식'을 잘 안 따르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요?
  • 心月 2014/10/11 21:03 #

    내가 뉴밸이란 특정 공간을 전제로 말했던가요?

    은연중 기저에 '고소하다'는 식의 대리만족성 언플들을 일상 사회나 넷상에서 수없이 목도해왔기에 하는 말이죠.
  • jaggernaut 2014/10/11 21:37 #

    유럽이 최우선이라는 핸디캡을 항상 안고 싸웠으니까 첨부터 축차투입을 피하는 건 어렵지 않았나 싶습니다.
  • ㅇㅇ 2014/10/11 23:44 # 삭제

    心月/ 이 분 정말 특이한 쿨뽕 맞으신 분...
    조폭이 와서 나 괴롭혔는데 그 조폭이 길가다 덤프트럭에 치여 뒤지는 꼴을 봤음. 그럼 "꼴 좋다. 속 시원하다~" 이런 감정 드는게 이상함? 꼴불견임? 자격지심이라고?
    자길 괴롭힌 새끼들이 줘 터져서 갈기갈기 찢어지면 속 시원해하면서 고소해하는거지 뭔 우월이니 자격지심이야.
  • jaggernaut 2014/10/12 00:20 #

    끝난 일 가지고 천년 만년 물고 뜯고 맛보고 하면 그게 자격지심 아니면 뭐임 ㅋㅋ 존재하지도 않는 친일파니 뭐니떠들면서 열폭하는게 정상임? ㅋㅋㅋ
  • 레이오트 2014/10/11 09:16 #

    저 반박의 반박이 웃긴게 냉전시대 당시 미국과 소련은 서로 수 만 기의 핵병기를 겨누고 살았으며, 만약 한 발의 핵미사일이 날아오면 미군은 가지고 있는 핵전력 전부를 소련에 전탄 사격 할 태세를 갖추고 있었죠. 이는 소련도 마찬가지였고요.

    것보다 아직도 세계 유일의 강대국인 미국을 무력으로 제대로 협박질한 시점에서 이미 북한은 끝난 것입니다. 이는 역사가 증명해주지요.
  • jaggernaut 2014/10/11 11:44 #

    6. 25.에 미국이 참전 안한 평행세계에서 오셨습니다 ㅋㅋㅋ
  • 心月 2014/10/11 14:46 #

    미 본토의 안위와 직결된 사안이거나 진주만급 도발이었다면 만주 폭격도 허언만은 아니었으리라 생각합니다.
  • egomaniac 2014/10/11 13:16 #

    노타치도 쟤보단 나을듯
  • 배트맨 2014/10/11 13:23 # 삭제

  • egomaniac 2014/10/11 15:37 #

    비로그인 분신술사를 자유자재로 부리시는게 딱 옛날 우디스 원래그런놈 스타일이긴 함.
    아 내말은 비로그인이 다 나쁘다는건 아니고.(나부터가 비로그인 출신이니)
  • KittyHawk 2014/10/11 18:30 #

    희한한 게 말이지요. 강대국 상대로 자기 힘을 넘어서는 대립(그것도 굳이 할 필요가 없었던)을 한 국가의 말로가 뭔지 역사가 잘 말해주는데도 그걸 간과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P.S. - 두 분 지적대로 수정합니다.
  • 心月 2014/10/11 16:43 #

    다 좋은데, 적어도 한국인이 2대전 담론 가지고 천조국에 빙의하는 꼴은 못봐주겠음.
  • KittyHawk 2014/10/11 17:34 #

    그러니 제 말이 그거에요. 2차 대전 때 미국이 적국들 상대로 보여준 움직임만 봐도 미국의 적의를 살 짓은 하책에 불과하다는 거 금방 이해할 수 있는건데 이 나라 국민들은 뭘 잘못 먹으셨는지 그걸 알아먹지를 못하니 말이지요. 참 웃긴 게 그냥 미국에 가볍게 고개 숙이는 것만으로도 나라 처지를 바꿀 수 있는 이란 같은 나라들의 이상한 꼬라지가 부럽다고 떠드는 이상한 작자들이 한 둘 아닌 게 한국이라는 게 참 재밌더군요.
  • 알토리아 2014/10/11 18:10 #

    心月님의 심기가 불편하다면 좀 수정합시다. 탈레반이 파키스탄 믿고 깽판 치다 맞이한 말로가 잘 말해주죠. ㅋㅋㅋㅋㅋㅋㅋㅋ
  • KittyHawk 2014/10/11 18:28 #

    음 뭐 그렇게 하지요.
  • 心月 2014/10/11 18:58 #

    전후 국제질서에서 체코나 오스트리아 대우 모면한 것만으로도 감지덕지할 판국에... 이 나라 민도는 어찌된게 對日인식이라면 식민시대와 2대전에 시계가 고정된 채 도덕적으로 절대악에 가까운 타자[=일본]를 규정하고선 흡사 전승국인마냥 자위하는 형국임.

    중국인이 그런다면 모를까, 오지랖도 유분수지.
  • jaggernaut 2014/10/11 21:40 #

    사실 생각해보면 일본이 강력한 국가임에는 틀림없지만 그렇다고 질서를 주도하는 나라가 아니라는 것 또한 사실이라는데서 그런 태도를 바꿀 동기가 없다고 봅니다. 정작 일본이 스스로 동북아의 판을 짤 수는 없지요. 미국이 짜놓은 판에서 춤추는 것은 몰라도 말입니다.
  • ㅇㅇ 2014/10/11 23:53 # 삭제

    心月 / 도대체 한국인 주류의 사고방식의 어딜 봐서 천조국에 빙의한다는 걸까;;;;;;;;
    하다못해 논란이 많은 근현대사 교과서들도 하나같이 다 "우리는 자주적으로 독립하지 못했다. 그리하여 존나 힘들었음" 이러는 데다가 사람들도 역만없을 잊어버리고 "으으 광복군 투입했으면 어떻게 될 지 몰랐는데" 이러는게 현실.

    그리고 식민지 지배 당한 국가를 은근슬쩍 전범국에 동참한걸로 바꿔주시는 센스도 쩔어주시네요.
    앞으로 전라도 섬노예들도 불법임금제도에 동참했다고 봐야겠군요.
  • 배트맨 2014/10/12 00:42 # 삭제

    ㅇㅇ//인신매매로 섬노예 된거랑 일본군에 자원입대해서 참전하는게 같아요?
  • 배트맨 2014/10/12 01:00 # 삭제

    ㅇㅇ//독립군에 지원한 사람이 많았을까? 일본군에 지원한 사람이 많았을까?
  • NEO rep 2014/10/11 19:49 #

    적어도, 9.11터졌을때, 미국인들은 대한민국의 누구마냥 정부탓하지 않았지요. 연평도 포격 비스무리한게 미국에서 터졌으면 바로 개전모드 돌입인데.
  • 배트맨 2014/10/11 21:38 # 삭제

    그때도 미국인중에 음모론 퍼뜨리는애들 있었잖아요.이라크전쟁 일으키려고 정부가 꾸민일이라는 식으로. 음모론 믿는애들은 어딜 가든 있는거 같음.
    다만 그 비율은 나라마다 다르겠죠.
  • 붕어 2014/10/11 23:42 # 삭제

    //헛소리하는 넘들은 시민들이 알아서 '진압'하고 전쟁에 들어갔지요. 강대국이란 것이 호구스런 백성들이 할수 있는 일이 아니지요. 물론 이라크전은 막상 미국의 고립주의로 실패했지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