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녕 너희의 알라는 무엇을 하고 있느냐? 너희가 저들이 무슬림이 될 때 기도에 따른 많은 복과 현세의 행복을 약속하지 않았다는 말이더냐? 너희 두 성지의 수호자란 족속들이 신께서 베푼 은총으로 첩질을 하며 자신들이 원할 때 서방세계로 나가 매춘과 마약을 즐기고 그 부를 자기 일족들을 위해 쌓아두는 것을 두고 너희는 어찌 아무 말도 없느냐?
꾸란의 말씀을 전한다는 율법학자들이 정녕 알라를 위해 살고 있으냐 아니면 율법을 돼지의 피처럼 하찮게 여기는 위선자들을 위해 살고 있느냐? 너희의 율법학자들이 언제부터 너희 무슬림들을 위해 살았단 말이더냐??
너희는 너희의 형제들이 서방의 이교도들의 자비를 구걸하지 않으면 살 수 없게 될 때까지 무엇을 하고 있었느냐? 보라, 너희의 움마에서 수많은 아들과 아이들이 그 부모들에 의해 이교도들의 돈을 구걸하고자 팔려나가고 있다. 너희가 언제 저들을 위해 눈물을 흘린 적이 있더냐? 너희가 언제 저들을 위하여 너희의 알라에게 기도한 적이 있더냐??
이교도들의 돈을 구걸하는 저들을, 메카에서 떨어진 저들을, 너희는 침을 뱉고 모욕했을 뿐이다. 너희가 모욕한 너희의 형제들을 위해 오히려 이교도들이 눈물을 흘리고 이교도들이 그들의 생명을 구하고자 힘쓰고 있다.
너희의 알라는 누구를 천국문에 들게 하려는 것이더냐??
덧글
중동산유국의 해외원조는 지속적으로 감소 중이고 거진 이슬람 국가들에 집중되며 그마저도 인도적 목적 이외가 주로사용됩니다
거기다 서구문물이 싫다는 놈들이 서구문물의 결과물인 총, 폭약, 자동차는 잘만 사용하더라는.
거기다 '성전'을 수행하기 위한 해킹까지!!
정말 서구문물을 싫어하는 것이 맞는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