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슬람은 자비와 관용의 종교이며 언론자유를 보장합니다

"먼저 저는 꾸란의 가르침과 선지자께서 전승을 통하여 약속하신 천국을 저의 어리석은 지혜로 의심한 것을 사죄드립니다. 그 전까지는 그 뭐 그랬습니다. 솔직히 인간이 어떻게 100명의 정력을 가지고 72명의 처녀와 교접을 할 수 있겠냐고 말이죠. 하지만 저는 그 순간 선지자께서 '어리석은 자야, 어찌 의심하느냐!'라는 가르침을 떠올렸고 비로서 저의 하찮은 지혜를 후회했습니다.
마샤알라! 실로 알라의 무한한 능력을 의심한 자의 어리석음은 그 바닥을 알 수 없으니! 어찌 저는 이러한 의심을 가지고 선지자께서 가르쳐주셨던 천국의 지복을 의심했던 것일까요?!
마샤알라! 실로 알라의 무한한 능력을 의심한 자의 어리석음은 그 바닥을 알 수 없으니! 어찌 저는 이러한 의심을 가지고 선지자께서 가르쳐주셨던 천국의 지복을 의심했던 것일까요?!

이렇게_되면_100명이_아니라_1000명도_한번에_가능함_알라_후_아크바르.jpg
그렇습니다, 저는 꾸란 그 어느 구절에도 알라께서 우리를 사람의 형태로 천국에 들게 해주신다는 구절이 없는 것을 보고 저의 무지함을 비로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금 백개의 촉수가 달린 새로운 몸을 받아 72명의 처녀들과 즐기고 있을 신심 깊은 이들을 생각하니 절로 미소를 띄게 되었습니다.
신심 깊은 무슬림 형제 여러분. 부디 여러분들께서 알라의 천국에 드시길 바라나이다, 아민. 저같은 미천한 놈은 그저 영원의 시간을 동정으로 살아도 사람의 형상으로 살고자 합니다. 낄낄낄."
덧글
그리고 1명의 여자에게도 밤에 딱 10분 좋자고 하루종일 죽어지내는데, 72명씩에게나 노예짓을 할려고
한다니 확실히 제정신들은 아니죠! ㅎㅎ
그것도 폭력으로 말이죠.
72명의 처녀들이 얀데레일수도 있고, 근육이 불끈불끈한 북두신권에 나오는 악당같은 몸을 가진 여자일 수도 있는데 말이죠.
지옥에서 마귀들과 1:1로 맞장을 떠도 되는 훌륭한(거대우람튼튼) 육체를 가진 초강력 여전사들 72명(처녀)여도 감지덕지해야죠.
하지만, 다른 건 몰라도... 날 테러리스트라고 놀리는 건 참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