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알바가 생각하기에 마호메트가 문선명 같은 놈이라는데 한 번 보지. 문선명의 저작물이 코란과 동급이 될 수 있는지, 그들 무리가 이슬람교처럼 광범위하게 전개되어 오랜 역사 내내 생존해나갈 수 있는지. 코란을 읽고도 문선명과 같은 수준이라고 본다면야 뭐, 알바 대가리가 뇌종범 상태를 인증하는 거니까. ㅋㅋㅋ 소 귀에 경 읽기도 한계가 있지 않겠어? ㅋㅋㅋ
야 너 왜 무함마드라고 안 하고 마호메트라고 해? 내가 알기론 무슬림 애들 중에 선지자 가리켜 마호메트라고 하는 놈들 없던데. 너 자꾸 그러니까 질 낮은 어그로꾼으로 보이잖아. 기믹이야? 것도 아님 한걸레 같은 다문화뽕 처맞은 새끼들 지껄인 거 보고 풀발기 중인 좌좀 새끼냐?
마호메트는 스코틀랜드 방언으로 악마를 뜻한다고, 그래서 서양인들이 무슬림들에게 멸칭을 주기 위해 그리 부른다 지난번에 설명했으니 넘어가고, 제가 알기로 무슬림들은 코란이라기보다는 꾸란이라고 얘기를 많이하더군요. 그게 원어에 가깝다지 싶습니다. '선지자'의 얼굴 조차도 신성해서 그리지 않는 무슬림들이 '선지자'의 이름을 악마화 시켜서 부른다는건 황망한 일이군요. 이름은 루시엘인걸 보니 무슬림이 아니라 안티기독교 정도 스탠스이신가 싶기도 합니다.
무함마드라고 불러야 할 까닭은 두 가지다. 하나는 아랍어 발음이 그렇기 때문이다. 그들의 발음에는 우리의 [ㅗ]에 해당하는 것이 없다. [ㅏ·ㅣ·ㅜ]가 대부분이다. 코란도 ‘꾸란’이라고 해야 그쪽 발음과 가깝다. 모하메드니 마호메트란 있을 수 없는 말이다. 다른 이도 아니고, 신앙과 현실을 두루 지도하는 이의 이름을 터무니없이 바꿔 부르는 것을 보고 무슬림의 마음이 어떨까.
라고 한겨레 신문에 정리되어있는데 맞는 얘기라 들고옵니다. 일단 마호메트라는 말 자체가 중동발 호칭이 아니라는 것이죠. 남 머가리 안부 궁금해하실 필요는 없으시겠습니다.
무슬림 지역에는 저런 어원이 없고 서구에서 유행하니 당연히 서구의 언어에서 찾는게 맞는 일입니다. 중동에서 바알세붑을 섬기는 사람들에게 유대인들이 바알세불이라고 (순서는 반대일 수도 있습니다) 멸칭을 끼얹었죠. 같은 셈족 언어에서도 어원을 문헌 등으로 찾아내는데, 무슬림에게 아예 없는 음운이 없는 상황에서는 당연히 유럽에서 어원을 찾는게 맞습니다.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동 발 호칭이 아니니, 다른 발음은 쓰면 안된당께 ㅋㅋㅋㅋ 예수라고 부르는 기독충들은 모두 메시아를 욕보이는 멍충이들이군 ㅋㅋㅋㅋㅋㅋ 악마 드립은 근거없는 카더라 썰이고 영어권 발음으로 불렀으니, 무함마드에 대한 모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야말로 우상 숭배쩌는 기독충들의 현실 ㅋㅋㅋㅋㅋㅋㅋ
덧글
정작 지들은 무함마드를 우상숭배 수준으로 여기는 중;;;
더 웃기는 건 메카의 검은 돌에 입맞춤하면서 "이슬람교는 무함마드를 그저 사람으로 여깁니다. 숭배의 대상이 아닙니다." 이지랄.
코란에서는 예수를 메시아이자, 하나님의 독생자로 인정하고 있는데 인간일 뿐이라 주장한다고? ㅋㅋㅋㅋ
애초에 마호메트 묘사를 금기시하는 것도 예수 파시스트들처럼 우상 숭배하지 않기 위해서인데, 예수쟁이들은 모든 걸 자기네들 기준에서 생각하니 노답이라니까. ㅉㅉ
라고 한겨레 신문에 정리되어있는데 맞는 얘기라 들고옵니다. 일단 마호메트라는 말 자체가 중동발 호칭이 아니라는 것이죠. 남 머가리 안부 궁금해하실 필요는 없으시겠습니다.
새누리당 알바 따위 드립이나 치는 놈 치고 영리한놈 본적 없습니다.
무식하니깐 좌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