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 파도 미담만 나오는 신실한 무슬림들의 신앙심 ETC







▲ 하루가 멀다 하고 미담이 터지는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입니다 (아주 포스팅 거리의 노다지여)


























언제나 무슬림이 여러분의 가족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

















"아, 물론 무슬림 여러분께서 하고 싶어하시는 말씀은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결국 이거 아닌가요?"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입니다. 일부 이단만 보고 매도하시 마시죠.











알라 후 아크바르!! 알라께서는 인간에게 알고리즘의 진리를 가르쳐주셨으니, 이로서 무슬림의 신앙을 보호하리라!!






덧글

  • 스피노자의 정신 2014/09/29 00:34 #

    ...전부터 생각한게 힘찔이들을 지하디스트로 변신시킬정도면 얼마나 감염률이 높은건지....
  • KittyHawk 2014/09/29 00:51 #

    참 대단하다고 밖엔...
  • 울군 2014/09/29 00:53 #

    이거보면 사람이 병신인게 아니라 종교가 병신인듯요.

    여기에 개슬람들 늘어나면 개독이상의 미담이 나올듯 ㄹㅇ
  • 루시엘 2014/09/29 02:38 #

    야심한 시간이라 키배는 불가능하지만, 새누리당 알바가 심심한지 이슬람 까는 걸로 자위하고 있군ㅋㅋ 까는 논리를 보아하니, 어설픈 도덕적 기준으로 찌라시 수준의 왜곡 날조질이 전부인데, 정말 헛웃음이 나오는군. ㅋㅋㅋㅋ 여호와 하나님은 마호메트를 통해 예수로는 부족한 부분을 모두 채워 넣었다. 신을 멋대로 절대 선으로 규정하고, 거기에 부합하지 않으면 신에게서 벗어나는 걸로 매도하는 예수 추종자들이야말로 여호와를 제멋대로 스토킹하는 변태들이지 ㅉㅉ


    2 - 62. 코란을 믿는 자들이나, 구약을 믿는 자들이나, 그리스도인과 천사들을 믿는 사비안들이나, 하나님과 내세를 믿고 선행을 행하는 자에게는 주님의 보상이 있을 것이며, 그대들에게는 두려움도 슬픔도 없을 것이라.

    2 - 63. 너희 유대인과 구약성서에 있는대로 약속을 했으며 시나이산을 너희들 위로 올렸노라. 너희에게 내려준 것을 확고히 잡을 것이며 그 안의 뜻을 생각하라. 의로운 사람들이 될 것이라.


    뭐, 코란에 의하면 그리스도도 구원은 받을 수 있으니까. 말하는 투를 보면 이 알바 새끼는 교회 말고는 구원 없다는 노답 수준의 개신교 찌꺼기로 의심되는군 ㅋㅋㅋㅋ
  • 크르크르 2014/09/29 02:52 #

    교리가 문제가 아니라 실천이 문제 아닌가요.
  • ㄷㄷ 2014/09/29 02:55 # 삭제

    마호메트로 예수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넣은게 이교도 참수, 명예살인이군요!
  • 즐거운편지 2014/09/29 03:11 #

    그리스도교의 부족함을 무함마드를 통해 채웠다는 대목을 보았을 때에 이슬람 신도이신 것 같습니다. 다만 그러시다면 마호메트라는 이름의 어원은 알고계신지요. 무슬림이 마호메트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자폭입니다. 스코틀랜드 방언으로 악마를 뜻하기에 서양인들이 붙인 멸칭이거든요.
  • ... 2014/09/29 04:17 # 삭제

    저희가 잘못했습니다. 부디 참수만은 하지 말아 주세요...!
  • 개슬람니뮤ㅠㅠ 2014/09/29 05:45 # 삭제

    신이 아바타로 강림해서 자기 믿으라고 한 것도 아닌데 인간들끼리 아가리만 터는 종교 따위 왜믿나욬ㅋㅋ
  • ㅗㅗ 2014/09/29 07:32 # 삭제

    테러범 새끼가 뭐래냐
    미개한 종교 믿어서 행복하냐?
  • dburst 2014/09/29 08:47 #

    네 다음 지하드 전사
  • jaggernaut 2014/09/29 09:13 #

    으따 나으가 선택받은 사람인디 너같은 우민은 짜지랑께!ㅋㅋㅋㅋㅋ
  • MoGo 2014/09/29 10:13 #

    기믹이야?
  • 구독 2014/09/29 10:52 # 삭제

    네, 여기서도 용맹한 자하드 전사의 자폭특공이 있었습니다. 시각 테러네요
  • rotwang 2014/09/29 11:25 # 삭제

    gr8 b8 m8
  • ? 2014/09/29 11:49 # 삭제

    자폭테러만은 하지 마라!
  • dd 2014/09/29 13:41 # 삭제

    무슬림이 지 입으로 마호메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d 2014/09/29 13:45 # 삭제

    그리고 기독교도들이 기독교 안 믿으면 강제로 죽이냐?
    신약성서에 나오는 '돌아온 탕자' 이야기에 나오는 둘째 아들; 탕자가 바로 믿지 않는 불신자, 이방인을 가리키고,
    아버지는 신을 의미하고
    왜 둘째한테 잘 대해주냐고 불평하는 첫째 아들은 당시 이방인을 미워하는 유대인; 지금의 기독교도들을 가리키는데?

    믿지 않았거나 믿었다 떠난 사람이 나중에라도 다시 돌아오면 얼마든지 포용하라는 기독교
    vs
    한 번 배교하면 어떤 경우에도 무조건 죽이거나 지옥인 이슬람
  • 루시엘 2014/09/29 13:56 #

    아니, 마호메트 이름이 악마에 기원한다는 드립은 카더라 썰인데 그걸 진리로 떠받드는 머갈통들 수준봐라 ㅉㅉ
  • 펭귄맨 2014/09/29 14:14 # 삭제

    깨시민과 개슬람의 조화
  • 염땅크 2014/09/29 14:54 #

    새누리당이 블로거 알바같은거 쓴다니 나도 용돈벌이나 좀 하게 설명 굽신굽신.
  • 지나가던과객 2014/09/29 11:11 # 삭제

    이슬람도 한 때는 찬란한 문명을 자랑하던 시절이 있었을텐데, 멍청한 후손들이 조상들이 만든 문화유적들을 깨부수면서 멍청함을 자랑하는 꼴이니.......

    어이구 천국에 있는 무하마드씨가 머리를 부여잡고 괴로워하는 꼴이 눈에 보이는군요.
  • ㄷㄷ 2014/09/29 12:17 # 삭제

    그 '찬란한 문명' 자체가 동로마, 페르시아 강도질 한거란게...
  • 한뫼 2014/09/29 16:54 #

    자폭테러의 현장.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