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밸리용 수정] 음모론이 우리에게 남긴 것 ETC







뉴스밸리용 멘트 추가 : 요새 그리스가 힘들답니다 걱정이네요, 끝































"정말로 즐거운 쇼였습니다. Ah-hahahahahahaha!!"























"근데, 너네들은 진짜로 그런 거 만들고 놀았다면서요? 낄낄낄."












그리고










"어이쿠야, 이제보니 로셰님이셨네 그러고보니 치이링 성님이 님 찾으신다던데?"

http://chik.egloos.com/2815690










결론



http://cogs.egloos.com/2862902#1760891



푸헤헤헤헤헤헤헤헿, 로셰짱 팽당하실 듯 하네여. 주둥이 싸고 뒷통수 쳐대면 오래 못한당께 ㄲㄲㄲㄲㄲ




덧글

  • cadpel 2011/11/02 15:10 #

    !!!!!!!!!!!!!!!!!!!!!!!!!!!!!!
  • Joker™ 2011/11/02 15:46 #

    Why so serious??
  • 파란태풍 2011/11/02 15:17 #

    http://pds18.egloos.com/pds/201106/10/34/e0079734_4df17299e3b33.jpg
    굳이 비밀 카페도 필요없지 않습니까 ㅋ
  • Joker™ 2011/11/02 15:47 #

    08년이 참 피크였었죠 ㄲㄲㄲ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1/11/02 15:19 #

    짤방 맘에 드는군요. 어느 만화의 짤방이죠?
  • Joker™ 2011/11/02 15:47 #

    저스티스 리그일 겁니다.
  • 한솔a 2011/11/02 15:25 #

    ??? 조커님, 뉴비라서 잘 이해가 안가는데요 ㅠㅠ 설명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
    초록불님까지는 이해가겠는데 로셰님은 오 ㅐ 갑툭튀 한거죠? ㅠㅠ
  • 리칼 2011/11/02 15:40 #

    마지막 트위터 짤을 보시면 됩니다.
  • 한솔a 2011/11/02 15:42 #

    아하!
    @theaterlim 님이 치이링님이 찾으시는 분인데, 그분이 로셰님이시다 이거군요!
  • 한솔a 2011/11/02 15:43 #

    트위터를 보는게 참 어렵네요 ㅠ
  • Joker™ 2011/11/02 15:47 #

    리칼님 말씀대로.
  • 海凡申九™ 2011/11/02 15:41 #

    아따 우덜 카와이한 입진보성님들은 일전에 나랑 아리아리랑 죽이려고 주소까지 캐려다가

    까페 채팅 스샷 한 큐에 처발리기도 허셨제



    파면 팔수록 지들 면상만 깎이는데 어지간히 했었으면 했으나

    떡밥이 커지길 바라는 마음에 셔럽했거늘 거작 몇 놈 걸림 ㅠㅠ

    십수놈은 걸려야 했는디 ㅠㅠ
  • Joker™ 2011/11/02 15:48 #

    키보드 붙잡고 이를 가는 녹등선생의 모습이 (.........)
  • 海凡申九™ 2011/11/02 15:54 #

    우리 가카는 절대 그럴 분이 아니십니다요
  • shift 2011/11/02 19:41 #

    위대한 요정정치의 짤방이 보고 싶네
  • 海凡申九™ 2011/11/02 23:28 #

    shift //

    아리아리랑 성님 이글루 찾다보면 내 댓글 중에 있을 것임
  • 리칼 2011/11/02 15:42 #

    본인이 원자력폭발하셨네.....
  • Joker™ 2011/11/02 15:49 #

    오메가 미사일 발사랑께요 ㄲㄲㄲ
  • 2011/11/02 15:4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Joker™ 2011/11/02 15:50 #

    뭐, 정작 그 포스팅인 사라지지 않았던가요?
  • 재규어 2011/11/02 15:45 #

    성룡 영화 끝난뒤의 NG모음 같넼ㅋㅋWWWWWWWWWwwwwwwwww
  • Joker™ 2011/11/02 15:50 #

    끝난 후가 더 재밌어요 ㄲㄲㄲㄲㄲㄲ
  • 2011/11/02 15:5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Joker™ 2011/11/02 15:59 #

    예, 알겠습니다.
  • 울군 2011/11/02 15:59 #

    이건 뭐 결과보다 남긴게 더 재밌어지는 케이슼ㅋㅋㅋㅋ
    아 근데 과거링크들 보면 진짜 무섭네요.
  • Joker™ 2011/11/02 16:00 #

    근래 최대의 개그쇼 중 하나였습니다 ㄲㄲㄲㄲ
  • 무념 2011/11/02 16:02 #

    요즘 연세대에 편견 생기려고 함.

    연세대에 병신이 몰린건지...

    아님 요즘 애새끼들이 공부만 처해서 대가리에 지식 말고는 처든게 없는지 진지하게 고민중.
  • Joker™ 2011/11/02 16:03 #

    복 + 붙은 존내 잘하는게 거기서 자기 물건은 절대 못만드는 새끼들임요 ㄳ
  • 블루군 2011/11/02 17:47 #

    라는 거면 지금 절 까시는 거군요...( ..)
  • 남극탐험 2011/11/02 18:23 #

    신촌 길목이나 홍대 길목이나 요즘엔 돌아다니면 똑같이 개차반임.
  • 소드피시 2011/11/02 19:15 #

    무념님 저랑 싸우자는 거죠? ㅋㅋㅋ
  • 블루라이트 2011/11/02 19:52 #

    연세대 따위 ㅋ
  • 미망인제조기 2011/11/02 20:29 #

    Why....홍대 골목이 어때서...??
    (홍대생 아님)
    연대 근방은 안가본지 한 7년 됐으니 패스..

    홍대 골목 아니 유흥가... 좋기만 하더만...(의미 불명..)
  • 오시리스 2011/11/02 21:46 #

    아마도 명계남씨 그리고 광주미문화원에 폭탄 설치했던 안내상씨가 거기 신학과 졸업생이라죠
  • James님 2011/11/02 22:41 #

    편견은 안돼요^^;;
  • 海凡申九™ 2011/11/02 23:29 #

    거기만 그런 게 아닌지라 뭐라 딱히 할 말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ypeNew 2011/11/03 09:50 #

    무념 // 후자라고 생각합니다. 공부를 너무 많이 해 버려서.... ㅋㅋ ;;;
  • cadpel 2011/11/03 11:38 #

    이 덧글 하나로 나오는 이글루저들의 학력 ㅎㅎㅎㅎㅎㅎ

    사실 저도 그런 의심을.
  • 캐안습 2011/11/02 16:08 #

    옷걸이 사건 이후로 집단 행동은 약해졌다???? 어어??
  • Joker™ 2011/11/02 16:08 #

    그럼 그 전에는 뭘까요? ㄲㄲㄲ
  • TypeNew 2011/11/02 20:56 #

    캐안습 // 그 전에는 아주 활활 타 올랐다는 이야기........................................... ㅋㅋㅋ
  • 2011/11/02 16:1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11/02 16:1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Let It Be 2011/11/02 16:42 #

    무슨 인터넷에서 비밀결사짓하는거....그거 아이돌팬까페애들이나 하는짓인줄 알았는데...(..)
  • Joker™ 2011/11/02 17:09 #

    아따, 노짱은 아이돌이 갑이었제!!
  • 2011/11/02 16:4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Joker™ 2011/11/02 17:10 #

    제가 뭘요 ㄲ
  • 은빛날개 2011/11/02 18:57 #

    세상에... 그냥 친목모임이라고 믿고 싶군요. 사실이라기엔 너무 실망스러운 모습입니다.
  • 武究天尊 2011/11/02 19:34 #

    집산주의의 낭만이란게 다 그런게 아니것습니까.ㅋ
  • shift 2011/11/02 19:41 #

    아오 재미지다.
  • 블루라이트 2011/11/02 19:43 #

    아따 내가 밖에 다녀온 사이에 무슨일이당가
  • 담배피는남자 2011/11/02 21:23 #

    또 뭔일 터졌었나?
  • 백범 2011/11/02 21:51 #

    지들이 친목질 하고 뒤에서 음모를 꾸미니 남들도 그러는줄 아는 듯... ㅋ
  • 백범 2011/11/03 00:36 #

  • 메카닉이론 2011/11/03 13:19 #

    요새 판 돌아가는 거 구경하는 재미 들려서 환장하겠네요. ㅋ
  • net진보 2012/01/31 22:53 #

    아....이제봤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